긴급모금에 함께해주신 모모들
강영희 강윤주 강은정 고미라 고진아 금민지 김가연 김남영 김다솔 김수연 김승환 김영애 김애경 김옥순 김은하 김주희 김지녕 김지연 김혜리 김혜준 김화섭 김효은 문아영 문진영 문충식 문현주 박경은 박미정 박옥주 박지선 박혜연 방세영 소홍수 송현민 신지영 심우향 안선영 안지은 안영미 양성일 엄정희 오주현 유수연 유한주 윤향미 이규찬 이기동 이대훈 이발희 이선영 이선중 이슬기 이슬비 이은진 이인호 이하영 이현주 임유하 임은경 임태미 임희경 장복자 장소영 전슬아 정동혁 정선정 정영은 정예슬 조미수 조성빈 조영미 조영희 주희영 최연정 최영 최정주 홍승희 MOON IN SUK
총 78분이 긴급모금에 함께해주셨습니다.
어려운 시기, 긴급한 요청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 모금기간: 2023년 2월 9일 06:30 PM ~ 2023년 2월 13일 12:00 PM
- 모금액: 3,100,000원(2023.2.13. 오후 5시 기준)
- 참여인원: 78명
튀르키예와 시리아 모두 대지진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만, 시리아는 오랜 내전으로 현지 인프라가 매우 취약한 상태에서 이번 강진을 겪었고, 국경이 폐쇄되어 있어 구호물품이나 구조장비가 도달하기도 더욱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에 피스모모는 회원님들과 함께 모금한 기금을 시리아 현지지원에 보태고자 합니다.
한국언론에서 다루어지지 않는 시리아 현지의 상황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는 공익법센터 어필이 진행한 압둘 와합 헬프시리아 사무국장의 인터뷰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피스모모는 시리아 재난피해자 지원에 함께하는 파트너 기관으로 여러 기관들과 함께 연대하고 있으며,
모아주신 마음을 사단법인 더프라미스를 통해 시리아 현지에서 구조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화이트헬멧(White Helmet)에게 전달합니다.
화이트헬멧 시리아 대표 라에드 살레님이 현지에서 보내온 메시지를 공유합니다.
보내주신 기금은 위와 같이 전달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와 연대를 건네며,
이 지구 위에서 고통받고 있는 모든 존재들을 기억합니다.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모금은 계속해서 진행됩니다.
피스모모 커뮤니티 긴급모금은 마무리되었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개별적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두에게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