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모두로부터 배운다, 피스모모 PEACEMOMO

https://www.facebook.com/peacemomo0904 https://www.instagram.com/daily_peacemomo https://www.flickr.com/photos/peacemomo/albums https://brunch.co.kr/@peacemomo

SEARCH 검색

청소년 집시위크 (GYPCI Week)

청소년 집시위크 GYPCI, Glocal Youth Peaceful Community Innovator 집시처럼 유랑하며 배우다! 

청소년 집시위크는 지속 가능한 글로컬 평화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청소년 이노베이터 양성 프로젝트입니다. 

집시라는 존재는 규정되지 않는 자유로움의 상징임과 동시에 배척받고 배제되는 존재의 표상이기도 하지요. 

모모는 청소년이라는 삶의 시기가 집시의 삶과 비슷하지 않은가 생각했어요.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지 않는 사회에서 

누구도 쉽게 재단할 수 없는 가능성으로 가득한 존엄한 존재로서의 청소년. 


집시위크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집시’처럼 경계를 넘나들며 길 위에서의 만남, 대화, 문화적 자극을 통해  

여행하듯 끊임없이 주변을 낯설게 관찰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삶의 방식을 경험하게 됩니다.  

일상에서 세계와 자기 현장을 동시에 살아가는 글로컬한 배움 공동체, 집시위크를 기대해주세요! 


– 참가자: 평화의 실천과 지역사회 혁신에 관심 있는 14~20세 청소년 (20명) 

– 일정: 2018년 7월 30일 ~ 8월 3일

– 모집: 2018년 6월 중   

집시위크 사진첩 보기

2015 청소년 집시위크 한눈에 보기

2016 청소년 집시위크 한눈에 보기

2017 청소년 집시위크 한눈에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