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화활동가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언제, 어디서? 2019년 11월 15일-17일, 군산에서!
우리는 어디쯤 왔고,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요?
2030년을 바라보며 평화운동의 비전을 모색하는 자리에, 함께 지혜를 모을 분들을 초대해요.
– 일시 : 2019년 11월 15일(금) 오후 2시 ~17일(일) 오후 1시
– 장소 : 전북 군산 일대 (숙소 : 군산 청소년수련관)
– 참가비 : 무료
– 신청 마감 : 11/3(일)
– 공동주최 : 2019 평화활동가대회 X 2030 한반도-동아시아 평화비전 심포지엄 준비위원회 (이번 심포지엄은 녹색연합, 비정규노동자의집 꿀잠, 시민평화포럼, 열린군대를위한시민연대, 원불교 한민족한삶운동본부, 참여연대, 평택평화센터, 평화네트워크, 평화바람, 피스모모에서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 11/15(금) 오후 2시까지 군산 청소년수련관에 도착해주세요.
– 식사는 채식 위주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 문의
참여연대 평화군축센터 (02-723-4250 [email protected])
피스모모 (02-6351-0904 [email protected])


![[후기] 2025년 가을 임파워링 퍼실리테이션을 마치고 by 홍천행](https://peacemomo.org/wp-content/uploads/홍천행_01-220x220.png)
![[참여안내] 피스모모 회원 2021 송년회: 오랜만이라, 더 보고 싶은](https://peacemomo.org/wp-content/uploads/image_1637897655889-220x220.png)
![[참여안내]피스모모와 함께하는 촛불집회에 참여해주세요.](https://peacemomo.org/wp-content/uploads/촛불집회-220x220.jpg)
![[함께해요] 전쟁반대 평화행진 Anti-War Rally](https://peacemomo.org/wp-content/uploads/image_1649825894046-220x220.png)